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헷갈리니까 읽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9. 1. 07:01

    헷갈리니까 읽어주세요
    문제가 있습니다. 듣고 실질적인 조언을 해주세요.
    지금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먼저 때리고 그렇게 연애를 시작했어요. 사귄지 3일 됐어? 아침에 급하게 돈을 빌리자고 했다. 증명서를 가져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OTP를 들고 있었습니다.
    20 여자친구에게 이 정도의 돈을 써도 되냐고 여쭤보니 받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빌려줬습니다. 그러면서 급하게 돈을 빌려달라고 했습니다. 저도 월급이 적은 편이라 빌려줄 돈이 없습니다. 같이 사용하는 것들은 쥬유비, 헤어샵, 폰비, 장렌 등 140개 정도의 스크래치?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하지만 중간에 떠도는 소문은 좀 별로다. 경남 지역은 협소하다.
    나는 돈을 빌렸고 늦었다. 나는 이 방법을 한두 번 사용하지 않았다. 그는 건물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나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말을 듣고 저는 여친이지만 생각이 다릅니다. .. 문제는 오늘 여자친구가 어제 생리를 안해서 걱정이다. 그래서 부모님에게 시험기를 사달라고 부탁한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 두 줄이죠? 갑자기?
    그녀의 어머니는 바빠서 올 수 없어, 그녀는 이미 2주 동안 거기에 있었다? 물론 잠시 오셨겠지만...
    아, 너무 복잡한 것 같아요. 지인분들 말씀이 상황이 맞는듯.. 6월 18일 첫 열애 6월 25일 두 번째 열애.. 어제 테스트를 해보고 첫 열애를 임신했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까 거짓말입니까? 병원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아, 너무 복잡한 것 같아요, 정말.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