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창란결.E07.220928.1080p.WANNA.mp4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5. 00:32
    창란결.E07.220928.1080p.WANNA.mp4
    파일명용량
    창란결.E07.220928.1080p.WANNA.mp41.3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날아오르라
      바로이거임ㅋ
      갱갱21
      굿이에요
      남재들
      ㄳ합니다
      태뤼빈
      잘받아갑니다요
      베레칼
      ㄳㄳㄳㄳ






      요즘 핫하다는 창란결 매일 매일 너무 잘챙겨보고있는데요 같이보고 싶어서 글을 올렸는데 드라마 방 규칙에 맞지않아서 급하게 오늘 리뷰를 갑자기 하게되었어용 ㅋㅋㅋ 19화에서는 동방청장이 아버지와 오해를 풀고
      지난화 수기로 인해 긔요미 영초가 난폭해져 위험에처한 소란화를 구하기 위해 월존님 등장 본좌가 왔으니 울지마랏 풀때기 지켜보고 있었다고는 말 못해 단숨에 제압하신 월존 그러나 죽이지는 말라는 소란화
      이번 포스팅은 요새 제일 재미있게 시청 중인 창란결 79화 리뷰이다 4화부터는 의도치 않게 동방청창과 향한다 7화에서 동방청창이 소란화 구할 때 만화 주제곡 같은 노래 나오는데 동방청장이랑 잘 어울리고 난리 ㅋㅋㅋ
      이번추석에 어쩌다가 창란결을 보았는데 플라스틱 장신구 마치 게임속같은 CG에도 불구하고 과몰입해서 2번째 정주행중입니다 그러다 여기까지 왔네요 제가 지금 제정신이 아닌것 같지만 창란결우주최강이 아닌가요
      동방청창 아무도 널 해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지금부터 넌 내 것이다 네 목숨부터 네 숨결 네 심장 네 몸에 흐르는 피까지 전부 다 내 것이니 내 허락 없이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마라 7화 소란화 당신한테 도음받았다고
      그리고 창란결 보면서 침 한번흘려주고 은혼을 시작함 갑자기 은혼을 보게된 이유는 ⬇️ ⬇️ https 저 밴드가 은혼 ost 불럿는데 너무좋다고얼굴이 또 주술회전 7화보면서 감동의눈물 흘려줌
      경여년 재밌게 보신 분들은 설중한도행 무조건 좋아하실것 같아요ㅎㅎ 창란결도 같이 시작했는데 설중한도행은 약간 병맛 재미에 스토리 탄탄한 느낌이라면 창란결은 동방청창amp장형선군 덕분에 눈이 즐겁네요 ㅎㅎ
    Designed by Tistory.